6월 셋째주 미술프로그램 활동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06-27 11:24본문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실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캘리그라피 색칠하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은 캘리그라피 글귀와 주변 그림을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정성껏 꾸미며 활동에 즐겁게 참여하셨습니다.
색을 고르고 칠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집중력과 손의 소근육을 사용할 수 있었으며
완성된 작품을 서로 감상하고 칭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또한 캘리그라피에 담긴 따뜻하고 긍정적인 글귀를 함께 읽으며 마음의 여유와 정서적인 안정감을 느끼셨고
자신만의 개성이 담긴 작품을 완성한 후에는 뿌듯함과 성취감을 표현하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