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둘째주 만들기프로그램 활동사진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5회 작성일 26-06-27 11:16본문


안녕하세요. 사회복지실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에서는 어르신들과 함께 색종이를 이용한 무궁화 접기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
어르신들은 색종이를 한 장 한 장 접으며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셨고
접기 순서를 따라 작품을 완성하는 과정에서 집중력과 손의 소근육을 자연스럽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꽃인 무궁화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며 계절의 의미와 친숙함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완성된 무궁화를 보며 "예쁘게 잘 만들었다"며 서로의 작품을 감상하고
칭찬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으며 활동을 통해 성취감과 만족감을 느끼셨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